
롯데시네마가 아이브의 세 번째 팬콘을 기다린 다이브(팬덤명)들을 극장가로 불러들인다.
26일 롯데시네마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아이브 세 번째 팬콘 'IVE SCOUT'의 단독 생중계를 오는 4월5일 오후 6시 전국 31개 지점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롯데시네마의 'IVE SCOUT' 생중계는 지난해 10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 개봉 이후 두 번째 아이브 관련 행사다.
수퍼플렉스, 광음시네마 등 대규모 스크린과 입체적 사운드감이 돋보이는 특별관 생중계를 통해 아이브의 다채로운 무대 세트리스트를 다각도로 조명하며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고된다.
롯데시네마는 'IVE SCOUT'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아이브 셀카 포토카드 3종(A/B세트 중 랜덤)'을 증정하는 등 별도 이벤트도 추진할 예정이다.
'IVE SCOUT' 생중계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를 비롯한 전국 31곳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4시에 오픈된다. 극장 생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극장 생중계를 통해 팬들에게 첫 공연의 설렘을 더욱 생생하게 안겨줄 예정이다”라며 “콘서트 현장 못지않은 생생함을 전달하는 극장에서 함께 관람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