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제이엠유니텍은 4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노령반려 동물을 위한 가루사료 페네밀과 트릿, 져키, 츄르 등 간식류, 페네핏크루 굿즈 제품 등을 선보인다.

브랜드 페네핏의 노령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페네밀은 작년 8월 시장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페어 를 통해 처음 선보이게 되는 팔레트파우더는 기호도 증진과 영양 보충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AAFCO의 영양권고기준을 충족하는 노령 반려동물용 가루사료로서 좋은 원재료를 바탕으로 OEM이 아닌 직접 생산을 통해 제조되고 있다. 금년 5월에는 밀크씨슬, 빌베리, 유산균 등을 보강한 프리미 엄 페네밀을 시장에 출시할 계획을 하고 있다.

최환희 대표는 “최근 제품과 관련된 특허 두 건을 출시하였으며, 지난 4월 초 일본 전시회에서 만난 유수의 일본 내 바이어들과 협상 중에 있어, 금년 일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