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트킨즈&펫츠가베는 4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다양한 반려동물 장난감과 함께 신제품 '카누들 댕블럭'을 선보인다.
브라이트킨즈 제품은 안전 기준치가 높은 어린이장난감 전문회사 러닝리소스사에서 제조하여 안전한 재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상품에 따라 미국, 유럽 어린이제품 안전인증을 통과하여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하며, 많은 반려인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노즈워크 제품의 경우 미국 반려견전문훈련사(CPDT_KA)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세척이 용이하고 관리가 편하며,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클리커 제품의 경우 국내에서 판매되는 다른 제품들과 달리 독특한 디자인으로 타사와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BPA Free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카누들 댕블럭'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두뇌 퍼즐게임 'Kanoodle'을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으로 재구성한 제품으로 노즈워크 수준에 맞춰 라지와 스몰 사이즈로 제공되어 맞춤형 레벨로 즐길 수 있다.
브라이트킨즈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여 반려동물 장난감 시장을 선도하는 브라이트킨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브라이트킨즈 신제품 '카누들 댕블럭'은 마이펫페어 전시회에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