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봄, 주말엔 반려견과 함께 '마이펫페어 송도'로,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

Photo Image

'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 송도가 오는 4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따듯한 봄 날씨, 반려견과 함께 즐길거리를 찾는 반려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찾아왔다.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반려동물 관련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참여하고 동반체험프로그램들로 반려인의 가슴을 뛰게 할 마이펫페어 송도가 올 해 180개사 28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동시에 인천관광공사, ㈜마이팀페어스가 주최, 한국관광공사, 인천경제자유구역이 후원하며 반려가족여행과 관련된 주요 관광지&숙소&서비스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개최되어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주요 참가브랜드

△아발론 △벤트라 △룰루키친 △테라카니스 △킹콩샤워 △호지 △로렌츠 △누터스가든 △닥터맘마 △니즈더펫 △우노펫 △로얄테일즈 △리토가토 △낫쏘빅 △슈퍼포우 △피카노리 △킹콩샤워 △허니콤츄 △투들리 △스웨덴케어 플라그오프 등 이외에도 다양한 우수 브랜드가 참가하여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Photo Image
무엇이 특별할까?

마이펫페어는 반려견 동반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랜드'를 상시 운영하며 관람객에게 반려견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회차 프로그램으로는 △달려갈개:펫전용 단거리 트랙, △기다릴개:기다려 게임, △가져올개:장난감&인형 가져오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참가시 다양한 협찬 브랜드의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Photo Image

아울러 매일 아침 사료, 간식,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마이펫 보따리'를 선착순 입장객에게 제공하고, 펫티켓 캠페인 '내똥내줍'에 참여하면 참가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선한 영향력 전파

마이펫페어는 '마이펫랜드' 참가비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고, 유실견을 찾는 게시판을 설치하여 하루 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고잉홈 캠페인'을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Photo Image

오는 04월 17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주요 행사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