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퍼침대 시장을 선도하는 코지스토리가 3월 27일(목)부터 30일(일)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하는 '2025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해 프리미엄 범퍼침대를 선보인다.
코지스토리는 혁신적인 육아용품 개발에 주력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성인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설계되어 육아 과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제품의 활용성을 높이 평가 받고 있다.
범퍼침대는 PU코팅 방수 소재로 제작되어 세탁이 간편하고 유지관리가 쉬워 육아에 바쁜 부모들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실용성으로 극찬을 받는 제품이다.
코지스토리는 국내 범퍼침대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범퍼침대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지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 참가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도 코지스토리의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부모가 되는 '탄생의 기쁨'과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온전한 가족이 될 수 있도록 양육·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임신 출산용품을 비롯해 안전용품, 영유아용품, 영유아서비스, 임산부서비스, 가전가구, 홈데코, 인테리어, 신교육, 교육용 문구, 완구 및 육아정보기관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