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 '육아크루 & Friends' 소중한습관, 혁신적 영유아 위생 솔루션 공개

Photo Image

동네 기반 O2O 육아 커뮤니티 플랫폼 '육아크루'가 3월 27일(목)부터 30일(일)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하는 '2025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육아크루는 이번 행사에서 '육아크루 & Friends'라는 특별 브랜드관을 열고 다양한 육아 필수 브랜드와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육아크루 & Friends' 브랜드관의 특별 초청 브랜드로, 자연주의 영유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소중한습관(대표 주성균)'이 함께한다. '소중한습관'은 '노워시 아기 엉덩이 피니셔' '아기 목욕바' '아기 샴푸바' 등 혁신적인 영유아 위생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번 박람회의 '소중한습관' 부스에서는 100%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한 안전한 영유아 위생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Photo Image

'소중한습관' 부스에서는 매일 방문객 선착순으로 '소중한습관 PICK 샘플팩'을 제공하며, 베이비페어 특별 할인과 함께 모두가 당첨되는 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대표 제품인 '아기 엉덩이 피니셔' 체험 및 대여 프로그램도 운영해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소중한습관' 관계자는 “부모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더욱 쉽고 건강한 육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브랜드관에는 북유럽 대표 오럴 케어 브랜드 '조르단'의 치약과 칫솔, 뛰어난 품질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춘 '오로라 기저귀' 브랜드가 참여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위한 레드불 음료 증정 이벤트도 마련하여 현장을 찾는 부모들에게 활력을 선물한다.

특히 '소중한습관' 주성균 대표는 3월 27일 목요일 오후 1시에 '마이비 특별 세미나(미니 클래스)'로 “내 아이가 병원 가는 진짜 이유 - 감기, 장염, 피부 트러블의 숨은 원인”이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에서는 아이들의 건강 문제와 위생관리 간의 관계를 살펴보고, 부모들이 놓치기 쉬운 위생 사각지대와 효과적인 예방 습관을 제안할 계획이다. '소중한습관' 주성균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부모님들이 건강하고 편리한 육아 솔루션을 경험하고, 바람직한 영유아 위생 습관 확산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육아크루' 운영사 다이노즈 이가영 대표는 “아이들을 위한 진심에서 출발한 '소중한습관'은 전문의와 기술 제휴하여 메디컬 효능을 더한 자연주의 기능성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이번 '육아크루 & Friends' 브랜드관을 통해 탁월한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를 영유아 가정에 소개하게 되어 즐겁다”고 말했다.

이번 '육아크루 & Friends' 브랜드관을 기획한 O2O 육아 커뮤니티 플랫폼 '육아크루'는 가까이 사는 엄마들을 동네 육아친구로 연결하고 있다. 특히 '육아크루'는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육아종합지원센터, 가족센터, 보건소, 여성발전센터 등 현재까지 총 19개의 공공기관과 공식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최근 Google, AWS, Github 등 글로벌 기업들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도 선정되어 기술 및 서비스 역량을 인정 받았다.

'육아크루' 앱은 사용자들에게 매일 자신의 관심사와 잘 맞는 동네 육아친구 1명과, 비슷한 시기에 출산한 또래 아이를 둔 엄마친구 1명을 추천하는 개인화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 기준 월간활성이용자수(MAU) 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빠르게 성장 중이다.

한편,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부모가 되는 '탄생의 기쁨'과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온전한 가족이 될 수 있도록 양육·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임신 출산용품을 비롯해 안전용품, 영유아용품, 영유아서비스, 임산부서비스, 가전가구, 홈데코, 인테리어, 신교육, 교육용 문구, 완구 및 육아정보기관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