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유아·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은 3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하는 '2025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해 '비오맘 스노우(Biomom Snow)'를 선보인다.
비오맘 스노우는 멀티비타민/미네랄 8종과 유산균을 담은 제품으로 생후 12개월 아이부터 성인까지 장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은 '스노우 멜팅' 기술을 적용해 물 없이도 입 안에서 눈처럼 시원하게 녹아 목 넘김이 쉬운 블루베리향 가루 유산균이다.
비오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이 비오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채널 확장 계획을 세우는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매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비오맘은 2021년 브랜드 런칭 이후 비오맘 스노우 외에도 비오맘 베베, 비오맘 젤리케어 칼마디 등을 출시하여 양질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부모가 되는 '탄생의 기쁨'과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온전한 가족이 될 수 있도록 양육·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임신 출산용품을 비롯해 안전용품, 영유아용품, 영유아서비스, 임산부서비스, 가전가구, 홈데코, 인테리어, 신교육, 교육용 문구, 완구 및 육아정보기관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