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넷이즈게임즈는 정통 레이싱 모바일 게임 신작 '레이싱 마스터' 사전 다운로드를 1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사전 다운로드 기간 친구 2명을 초대하면 인기 럭셔리카 3종(인피니티 Q60, 폭스바겐 골프 R, 포드 머스탱 GT) 중 1종을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이싱 마스터는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한달여만에 50만명을 돌파했다. 사전 예약 인원 모집 성과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3월 18일 공식 런칭 이후 초보자 패키지 등 다채로운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 공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유명 레이싱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속도 대결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레이싱 게임계 인기 스타 문호준을 포함해 루밍밍, 형독, 제황 등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가 챌린지 대결에 참가한다.
유저들은 인플루언서와 팀을 이뤄 연습 경기 및 정식 레이싱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챌린지 대결에 참가하면 승리팀 및 패배팀 모두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보상을 지급받는다. 해당 이벤트는 각 인플루언서들의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 또한 송출될 예정이다. 모든 방송 시청자 대상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코드도 지급된다.
레이싱 마스터는 '코드마스터즈(CODEMASTERS)'와 협력해 만든 정통 레이싱 장르 게임이다. 글로벌 기타 지역에서 선행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3년 10월 홍콩, 마카오, 대만 서버 출시 직후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8월에는 일본 출시 후 모바일 양대 마켓 인기 차트 1위에 올랐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