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BTS 진·지예은 '대환장 기안장', 4월8일 공개확정…'넷플 판 K-민박예능'

Photo Image
사진=넷플릭스 제공

기안84, 방탄소년단 진, 지예은 등 3인의 울릉도 민박 운영기 '대환장 기안장'이 오는 4월 글로벌 대중에게 찾아온다.

12일 넷플릭스 측은 신규 예능 '대환장 기안장'의 티저예고편을 공개, 오는 4월8일 공개를 확정발표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초보 주인장 기안84와 '만능직원' 방탄소년단 진, 기안장을 위해 수상면허를 딴 남다른 열정의 지예은까지 3인의 좌충우돌 케미와 함께, 스펙터클한 암벽과 맨손먹방 등 모든 것이 '대환장'으로 펼쳐질 기안장과 이를 즐길 숙박객들의 신선한 반응들이 예고된다.

Photo Image
사진=넷플릭스 제공

정효민 PD는 “'대환장 기안장'은 예상치 못한 기안적 상황도 기안적 낭만 삼아 즐기는 대환장 리얼리티다. 숙박 리얼리티 장르에서 상상한 것은 모두 없고, 상상하지 못한 모든 것이 있는 기안적 사고로 흘러간다”라고 말했다.

이소민 PD 역시 “민박하면 떠오르는 일반적인 기대를 내려놓고, 대신 예측 불가능한 '기안적 상황'을 기대하신다면 기안장을 100%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말했으며, 황윤서 PD는 “'기안장'에는 기안84가 그린 기안장이 있고, 별 보며 잠들었다 퍼붓는 비에 깨는 기안적 낭만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플릭스 새 예능 '대환장 기안장'은 총 9회차 구성으로, 오는 4월 8일부터 3주에 걸쳐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