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자영업자에게 티오더 추천하면 최대 50만원 드려요”…티오더, 내달까지 특별 이벤트

Photo Image

테이블오더 기업 티오더(대표 권성택)은 매장 소개 시 추천인에게 최대 50만원을 지급하는 '대국민 소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티오더를 사용해본 소비자가 주변 자영업자에게 티오더를 추천하면 최대 5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티오더는 보다 많은 자영업자들이 테이블오더 서비스를 경험하고, 매장 운영을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티오더를 통해 소비자가 주문과 결제를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자영업자들은 인건비 절감과 직원 업무 효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지급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내 자영업자가 티오더와 계약할 시 추천인에게 보상금을 지급하는 혜택과 태블릿 메뉴판 도입 상담만 받아도 추천인과 사장 모두에게 네이버페이를 지급하는 혜택 두 종류다.

참여 대상자는 티오더 설치 매장에서 티오더를 통해 메뉴를 주문한 소비자로, 태블릿에 송출되는 롤링 광고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인이 카카오톡을 통해 추천 링크를 주변 자영업자에게 공유하고, 추천 받은 자영업자가 티오더 도입 계약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50만원이 지급된다(제세공과금 제외).

추천한 자영업자가 많을수록 보상금도 늘어난다. 추천인 1명이 여러 명 자영업자를 추천해 티오더를 계약할 경우 혜택 또한 중복 적용된다. 자영업자가 계약을 진행하지 않고 티오더 방문 상담만 진행해도 네이버페이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자영업자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추천 받은 자영업자가 티오더 방문 설치 상담만 완료해도 네이버페이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계약 당시 해당 기간에 신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면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티오더 관계자는 “티오더 편리함을 경험한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주변 자영업자에게 티오더를 추천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보다 많은 매장이 티오더를 도입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매장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1일부터 4월 30일 동안 추천자가 추천한 자영업자가 방문 상담 및 도입 계약이 완료돼야 혜택이 제공된다. 자영업자가 도입 계약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보상금이 지급되며 네이버페이 지급은 제외된다. 최근 한 달 내에 이미 방문 상담을 받았거나 자영업자가 이미 다른 사람에게 추천을 받았다면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 설치된 티오더 태블릿 내 대국민 소개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