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가 운영하는 전문몰 LF몰과 hy(옛 한국야쿠르트)은 손잡고 봄맞이 기획전 'NEW SEASON FESTA with Fredit'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LF몰 아울렛과 hy 자사몰 프레딧(Fredit)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F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헤지스, 이자벨마랑, 리복 등 LF 대표 브랜드의 뉴시즌(SS) 아울렛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러닝화, 라운딩 점퍼, 가디건 등 MD가 직접 엄선한 봄 필수템을 추천해 스마트한 쇼핑을 돕는다. 또한, '아울렛 뉴시즌' 뱃지가 부착된 일부 브랜드 제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한다.
오는 17일까지 '아울렛 뉴시즌'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hy의 프리미엄 발효유 '윌 작약' 또는 '프레딧몰 금액권'이 포함된 랜덤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hy 정기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혜택도 마련했다. hy의 자사몰 프레딧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윌' 또는 '케어온'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거나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LF몰 할인 쿠폰과 이자벨마랑, 헤지스 등 LF 대표 브랜드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봄옷을 합리적으로 마련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hy 마케팅 담당자는 “프레딧몰과 LF몰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