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가 친환경 보일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보상금 10만원을 지급한다.
귀뚜라미는 4월 10일까지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지원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와 '거꾸로 NEW 콘덴싱 P10 가스보일러'로,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을 지급한다. 용량 2만7000칼로리 이하 가정용 모델을 대상으로, 지원금은 대리점별로 차이가 있다.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는 일체형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장착했다. 최대 93.1% 높은 열효율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우수한 순간 열교환 능력으로 빠르고 풍부하게 온수를 공급한다. 저녹스 메탈화이버(금속 섬유) 버너의 정밀한 불꽃 조절로 적은 양의 온수도 온도 변화없이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거꾸로 NEW 콘덴싱 P10 가스보일러는 저탕식 제품이다. 온돌 난방에 최적화한 난방 기능을 보장한다. 저탕식 열교환기 내부에 많은 양의 물을 저장해 온수 출탕이 빠르다. 화장실을 두 곳 보유한 가정에서도 온수를 동시에 충분히 공급한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제품 대비 크기와 무게를 줄여 운반과 설치가 편리하다. 이중 안전시스템인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를 내장해 천재지변과 안전사고 위험을 방지한다.
귀뚜라미는 친환경 지원금 지원 이벤트 기간 현대·삼성·KB국민 등 신용카드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혜택도 지원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노후 보일러 교체를 고민 중이라면 난방과 온수에 안전을 더한 귀뚜라미 친환경보일러가 최적 선택지일 것”이라며 “이벤트는 친환경 보일러를 마련하며 구매 비용도 절약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