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한터뮤직어워즈 2024 이머징 아티스트 수상

Photo Image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이븐(EVNNE)이 '한터뮤직어워즈 2024'에서 이머징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이븐(EVNNE)은 지난 16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32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4(32ND HANTEO MUSIC AWARDS, 이하 '32ND HMA 2024')'에서 이머징 아티스트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로 가요계 돌아온 이븐(EVNNE)은 '한터뮤직어워즈 2024'에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대세 신인으로 주목을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트로피를 안은 이븐(EVNNE)은 "우리 엔브 덕분에 받게 된 상이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활약하는 모습으로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HOT MESS'로 컴백했는데 더욱 힘내서 활동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이븐(EVNNE)은 수상과 함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의 타이틀곡 'Badder Love' 도입부로 시작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컴백 타이틀곡 'HOT MESS'로 이어지는 축하 무대도 선보여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븐(EVNNE)은 오는 4월 5, 6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5 EVNNE CONCERT 'SET N GO'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