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염룡' 문가영, Y2K 딸기소녀 완벽 흡수…'그놈은 흑염룡' 티저컷 공개

Photo Image
사진=tvN 제공

배우 문가영이 Y2K감성의 여고생 비주얼로 완벽 변신, '그놈은 흑염룡' 속 반전매력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10일 tvN 측은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속 문가영의 첫사랑 '흑염룡' 오빠의 첫 문파원 정모 티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게임 속 '딸기' 캐릭터를 의인화한 듯한 러블리 스타일링의 문가영과 맞은 편 가죽재킷의 흑염룡이 마주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랜선 첫사랑을 기대하며 멋을 낸 듯한 Y2K감성의 패션과 함께, 흑염룡을 실제 마주한 당혹감으로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문가영의 표정매치가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Photo Image
사진=tvN 제공

'그놈은 흑염룡' 측은 “극중 문가영은 온라인 게임 문파원들의 첫 정모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첫사랑 흑염룡과 첫 만남을 가진 뒤 인생에서 통째로 없애고 싶은 최악의 흑역사를 만든다”면서 “문가영과 최현욱의 흑역사 첫사랑의 이유가 밝혀질 1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