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원,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 MC 발탁

Photo Image

배우 최재원이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의 MC로 발탁됐다고 10일 소속사를 통해 밝혔다.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는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이하 ‘당골못’)’가 새롭게 변신하는 프로그램이다. SBS골프 론칭 후 클럽 피팅의 새 바람을 몰고 온 ‘당골못’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클럽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전달하는 피팅 프로그램으로 시즌5까지 방영되었다.

최재원은 ‘당골못’ 시즌1과 시즌5에서 MC를 맡아 해박한 골프 지식과 매끄러운 진행 능력으로 보는 이의 이해를 도운 바 있다. 이를 인정받아 새로 시작하는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의 진행을 맡게 된 최재원은 피터 명인인 김명식 박사와 새롭게 합류한 진달래 아나운서와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며 시청자의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현재 배우와 MC를 오가며 팔방미인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는 최재원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웨이브 '세상의 모든 기묘한 이야기 : SEE'와 TV조선 ‘건강한 집’에서 MC를 맡아 재치 있는 말솜씨와 리액션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최재원은 KBS1 ‘금이야 옥이야’와 ENA ‘낮에 뜨는 달’에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등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는 2월 11일 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 30분에 SBS골프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