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ND HMA 2024'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 DJ 스테이지, 차원·하니니·현아 참여

Photo Image
사진=한터글로벌·롯데월드 어드벤처·비이피씨탄젠트

'32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4(32ND HANTEO MUSIC AWARDS, 이하 '32ND HMA 2024')'가 나이트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 DJ 라인업을 공개했다.

'32ND HMA 2024'의 주최·주관사 한터글로벌(대표 곽영호)은 오는 14일 오후 11시부터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개최되는 'HANTEO MUSIC ADVENTURE NIGHT PARTY'에 DJ 하니니, DJ 차원, DJ 현아가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DJ 차원은 K팝 아티스트 출신으로 구성된 듀오 유닛으로, 다양한 K팝 무대 경험은 물론 각종 K팝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K팝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자랑한다. 이에 K팝 시상식 최초로 개최되는 전야제인 'HANTEO MUSIC ADVENTURE NIGHT PARTY'의 흥은 물론 그 의미까지 되새기는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DJ 하니니는 일렉트로 하우스를 기반으로 트랩, 바운스, 빅룸 등 페스티벌에서 선호하는 메인 장르의 디제잉에 강점을 보이는 DJ다. 사람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능력 역시 뛰어나 'HANTEO MUSIC ADVENTURE NIGHT PARTY'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끝으로 DJ 현아는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을 비롯해 UMF코리아, 워터밤 서울 등 국내 대형 EDM페스티벌은 물론 대만, 홍콩, 태국, 마닐라, 말레이시아 등 해외의 페스티벌에도 단골로 초청되는 인기 DJ다.

또한 그는 오랜 기간 K팝 그룹 연습생으로 지낸 경험을 살려 자신만의 독창적인 K팝 매시업을 만들어 나가고 있어, 'HANTEO MUSIC ADVENTURE NIGHT PARTY'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디제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팝 시상식 최초로 시도되는 전야제인 'HANTEO MUSIC ADVENTURE NIGHT PARTY'는 K팝 스테이지와 DJ 스테이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K팝 스테이지에는 김재중, EPEX(이펙스), 8TURN(에잇턴),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 LIGHTSUM(라잇썸),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출연하며, 그 분위기를 이어받아 DJ 차원, DJ 하니니, DJ 현아가 DJ 스테이지를 책임진다.

한편 '32ND HMA 2024'는 2월 15일과 16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32ND HMA 2024'에는 ▲15일 김재중, NOWADAYS(나우어데이즈), 민니,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 ARTMS(아르테미스), 연준, 이무진, EPEX(이펙스), 인순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ripleS(트리플에스)가 ▲16일 라이즈(RIIZE), LIGHTSUM(라잇썸), 8TURN(에잇턴), NCT WISH(엔시티 위시), 영탁, YOUNG POSSE(영파씨), EVNNE(이븐), 이승윤, 최예나, 허용별(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출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