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X 김태호 PD '굿데이', 2월16일 디즈니+ 공개…'GD노래로 쓰는 사람이야기'

Photo Image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지드래곤(GD)와 김태호 PD가 함께하는 'GD패밀리 스토리' 음악 프로젝트가 오는 2월 중순 모습을 드러낸다.

23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지드래곤(GD)과 김태호 PD가 함께 한 음악 리얼예능 '굿데이'(Good Day)를 오는 2월16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한다고 전했다.

'굿데이'(Good Day)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를 그린 리얼예능이다.

'무한도전'을 통해 '예능천재' 지드래곤을 이끌어낸 김태호 PD의 연출센스와 함께, 지드래곤의 '무도형제' 정형돈을 필두로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 등 지드래곤의 음악적 여정을 함께할 친구들부터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황광희 등 동갑내기 '88 라인', 황정민, 김고은, 기안84, 안성재 셰프 등 2024년을 빛낸 인물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와 이를 끌어내는 지드래곤의 소통호흡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호스트로 나선 지드래곤의 진솔한 일상부터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의 본업 모먼트까지 집중적으로 조명될 것으로 보여 주목된다.

한편 지드래곤과 김태호 PD의 믿고 보는 만남 '굿데이'(Good Day)는 오는 2월 16일부터 한국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