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1주년 축제 'Sparkling Days' 타임테이블 공개…'콘텐츠→팝업·팬미팅' 풍성

Photo Image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WS(투어스)가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팬들과의 첫 1년을 유쾌하게 기념한다.

20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TWS 데뷔 1주년 이벤트 'Sparkling Days'의 콘텐츠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Sparkling Days'는 42(팬덤명)와 함께 TWS의 데뷔일(1월 22일)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연간 이벤트다. 데뷔 1주년을 맞이해 처음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콘텐츠부터 오프라인 행사까지 풍성하게 펼쳐진다.

먼저 콘텐츠 측면에서는 다양한 비하인드 콘텐츠들이 마련된다. 우선 20일 'TWS:NAP PLUS' 미공개 사진과 함께, 데뷔 선공개곡 'Oh Mymy : 7s' 비하인드 영상인 'Prologue 'Oh Mymy : 7s'가 공개된다.

또 21일에는 'Funny! TWS!'라는 이름의 콘텐츠와 'TWS.zip' 미공개 영상이 마련되며, 데뷔일인 22일 당일에는 'TWS 1st Debut Anniversary' 축하 이미지, 'Chit Chat Time!'이라는 제목이 붙은 콘텐츠, 가족사진, 짧은 무드 필름 등 대규모의 축하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이러한 콘텐츠 퍼레이드와 함께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된다. 오는 23일까지 서울 마포구 DRC 홍대에서 'TWS SPARKLING DAYS : THE AZIT' 팝업이 운영되며, 오는 2월에는 첫 팬미팅 일정이 준비된다.

이처럼 TWS는 대규모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데뷔 첫 'Sparkling Days'를 성대하게 보낼 예정이다.

한편 TWS는 오는 2월 14~16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첫 팬미팅 '2025 TWS 1ST FANMEETING '42:CLUB' IN SEOUL'을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