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설맞이 가족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최대 166만원 할인”

Photo Image
바디프랜드가 최대 16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

바디프랜드가 인기 제품 6종을 렌탈·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6종 제품을 렌탈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제도의 선납금 액수를 낮춰 최대 166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일정 금액의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헬스케어로봇군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다.

구입 제품에 따라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2가지 혜택을 중복해 제공받을 수도 있다.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을 렌탈 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기준 금액인 300만원이 아닌 290만원을 선납하고 70만 원의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전월 실적 30만 원 기준) 96만원까지 중복해 받으면 최대 166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과 마사지체어를 렌탈·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마사지베드 '에이르'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말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5시, 공식 홈페이지에 행운의 당첨자를 공개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 관리를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고 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