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설날 캠페인 '새로운 해, 새로운 시작' 전개

Photo Image
애플 설날 캠페인 '새로운 해, 새로운 시작'

애플은 내년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설날 캠페인 '새로운 해, 새로운 시작'를 통해 다양한 앱·게임·음악·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앱 스토어에서는 스픽, 굿노트 6, 말해보카, 듀오링고 등 자기 계발에 유용한 앱들이 특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인간 관계를 강화하고 새해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25개의 AI 앱들이 새롭게 선보이며,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앱들도 함께 소개된다.

새로 출시된 인기 게임과 게임 콘텐츠도 공개한다. '포켓몬 카드 게임 Poket', 'FC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브롤스타즈', '메이플스토리M' 등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와 앱스토어 에디터가 추천하는 캐주얼 게임 및 인디 게임들이 포함된다.

최신 작품들과 함께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경기들도 추천 콘텐츠로 공개한다. 티빙의 대작 드라마, 인기 리얼리티 쇼의 스핀오프, 스포티비 나우의 해외 축구 경기, 카카오웹툰의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함께 소개된다.

애플뮤직은 내년 새해의 시작을 위한 음악들을 소개한다. 특별하게 선보이는 이번 음악 컬렉션은 한해의 새로운 시작과 설날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구성됐다. 1월 1일에는 새해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는 '새해, 새로운 나' 플레이리스트를 비롯해, 건강한 한 해의 시작을 위한 동기 부여가 될 '퓨어 모티베이션' 플레이리스트와 피트니스에 적합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공개된다.

또 1월 17일에는 설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포함한 '설날 2025'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된다. K-팝 스타 키스오브라이프, 데이식스, 보이넥스트도어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설날을 위해 직접 큐레이팅한 플레이리스트로 2025년 주목할만한 아티스트의 곡들도 포함돼 있다. 트렌디한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수민 & 슬롬, 카더가든 등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설날 플레이리스트도 함께한다.

애플 TV 앱 역시 새해의 감성과 즐거움을 담은 최고 애플TV플러스 시리즈와 영화는 물론 다양한 국내외 컨텐츠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