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트리, 대만 'Nice to MEME you' 참여…현지 크리에이터 시장 진출기반 다져

Photo Image
사진=팬트리 제공

크리에이터-팬 플랫폼 팬트리가 대만에서의 두 번째 플랫폼 행사에 참가, 현지진출을 위한 기반을 다시 한 번 다졌다.

27일 팬트리 측은 최근 대만 타이베이 Tempo House에서 열린 'Nice to MEME you'에 참가, 현지 관계자들과 소통했다고 전했다.

'Nice to Meme You'는 블록체인 기술과 웹3.0의 개념을 온라인 밈과 함께 직관적으로 조명하는 산업적 커뮤니티 행사다.

팬트리는 이번 행사에 피칭 발표와 부스 등의 형태로 동참했다. 크리에이터-팬 소통 구심점인 팬트리 플랫폼과 퀵 셀, 랜덤 드로우, 컴피티션 등 재미요소들을 더한 COMP 카드 시스템 등 팬트리만의 고유한 팬 이코노미 전략들을 공유, Line Next 등 현지 관계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Photo Image
사진=팬트리 제공

이는 최근 '13Desk Meet Up | KOL GameFi Odyssey' 참가와 함께, 팬트리의 글로벌 진출 다각화를 위한 기반이 마련될 것을 짐작케 한다.

백승재 팬트리 대표는 “이번 행사는 팬트리 플랫폼의 강점과 대만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현지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COMP 카드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알릴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