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용품 및 생활·의료용품 전문기업 ㈜에스비엘아이엔씨가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프리미엄 강아지 장난감 '베네본(Benebone)'을 선보인다.
베네본은 원재료 수급부터 제조까지 100% 미국에서 이루어지며 인공적인 향을 첨가하지 않고 진짜 돼지고기, 닭고기, 연어, 소고기, 땅콩 등을 첨가하여 맛을 낸 프리미엄 강아지 장난감이다.
강아지의 취향, 체격, 연령 등을 고려해 사이즈, 맛, 부드러움 정도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베네본의 여러 제품 중 특히 '위시본' 은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서 수년간 Dog Bones 분야에서 베스트 셀러로 선정되어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에스비엘아이엔씨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나며 그 산업도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특별한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