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전문 여행사 투어민, 몰디브 웨스틴 미리안두 리조트 단독 특전 진행

Photo Image
사진=투어민

한국친화적인 서비스 제공하는 몰디브 5성급 럭셔리 리조트 몰디브 웨스틴미리안두가 단독 특전을 진행한다.

총 70개 빌라를 보유한 몰디브 웨스틴미리안두 리조트는 유네스코생물권보전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최적의 스노클링 및 다이빙 환경을 갖췄다.

또한 유네스코가 인정한 청정 해역답게 250여종 이상의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생물 관찰이 가능하다. 객실과 해변에서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이 훌륭하고 입수와 동시에 산호초지대와 적당한 수심이 물고기와 산호를 감상하기에 최적인 곳이다.

오버워터 빌라의 경우 60평대의 넓은 면적과 모던풍의 인테리어, 전용수영장 및 탁 트인 오션뷰 전망, 웨스틴의 시그니처인 헤븐리베드와 야외레인샤워시설을 갖췄다.

몰디브 웨스틴 미리안두 리조트의 다이닝옵션은 총 4가지로 국제적인 메뉴, 정통일식 코스요리, 선셋바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라면, 떡볶이, 보쌈 등 한식메뉴를 별도로 제공한다. 한국호텔 셰프가 직접 교육을 하며 한국인의 입맛을 확실히 보장한다.

한편 투어민 허니문특전으로 4박 이상시 프렌치샴페인 1병, 허니문침대, 욕조작식, 로맨틱어메니티, 체크아웃 시 기념품, 무료스냅촬영, 투어민 단독 특전으로는 성인 2인 브러더아일랜드스노클링 등이 제공된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