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오션뷰 숙소 4만원대부터”

쿠팡이 2025년 해돋이 감상을 위해 숙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Photo Image
쿠팡이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 [자료:쿠팡]

다음 달 5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엔 새해 해돋이 감상에 최적화된 바닷가 인근의 전국 인기 숙소 130여 개를 최대 30% 할인한다. 온 가족이 함께 머물기 좋은 키즈 펜션부터 애견 동반 펜션까지 40여 개 펜션이 포함되며, 와우회원은 최저가 4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바닷가 앞 해넘이와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숙소로 '강릉세인트존스호텔' '속초 더블루테라호텔' '울산 타니베이호텔' '고창 동호비치호텔' '속초 모레브 바닷가 오션뷰 스파펜션' 등이 있다.

아이가 있거나 반려견과 함께 온 가족이 연말을 즐길 수 있는 숙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목장부터 카트, 썰매장, 놀이동산 등 즐길거리가 가득한 '벨포레리조트', 부모님과 함께 고즈넉한 풍경과 고풍스러운 객실을 느낄 수 있는 '전주 왕의지밀 호텔'이 있다.

또 아이들을 위한 놀거리가 최적화돼있는 '가평 스테이키즈 풀빌라 독채 펜션'과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운동장, 개별 BBQ가 가능한 테라스 시설을 갖춘 '춘천 도그앤스테이 애견펜션'도 선보인다.

서울 시내에서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도 있다. 광화문·경복궁 인근에 위치해 서울 중심 풍경 감상에 최적화된 4성급 호텔인 '서머셋펠리스', 쇼핑과 즐길거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잠실 인근에 위치한 '잠실 오로시에 호텔' '잠실 2.4호텔'도 준비돼있다.

투숙기간은 상품별로 상이하나, 최대 2025년 12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는 연인부터 아이, 반려견까지 온 가족이 함께 만족스럽게 지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숙소들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