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세 번째 에피소드 공개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가족의 발견' 기획전을 통해 따뜻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고 23일 밝혔다.

Photo Image
LF몰이 세번째 가족의 발견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LF]

가족의 발견은 다양한 형태의 실제 가족을 섭외해 착장을 제안하는 월간 기획전이다. 10월에는 엄마와 딸, 11월에는 아빠와 아들을 위한 커플룩을 제안해 따뜻한 호응이 이어졌다. 세 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부모님과 자매로 구성된 4인 가족을 위한 연말룩을 소개한다.

먼저 패셔니스타 부모님을 위한 차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착장을 제안한다. 고급스러운 소재감의 스웨터부터 벨벳 가방, 포근한 겨울 양말까지 다양한 제품을 추천한다. 또한 자매의 취향에 따라 비슷한 아이템이지만 컬러와 소재감을 차별화해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기법도 준비했다. 연말 파티를 위한 붉은색 니트, 퍼코트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크리스마스 무드가 느껴지는 체크 패턴의 재킷, 목도리와 장갑, 바라클라바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도 엄선해 선보인다.

기획전은 12월 3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기획전에 포함된 제품 구매 시 L+마일리지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부부룩과 자매룩 중 베스트룩을 선정하는 투표와 댓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지난 에피소드들에 대한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 번째 연말 패밀리룩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족들과 함께 홀리데이 무드가 담긴 룩을 준비해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