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양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0일 공식 SNS 채널에 'TAEYANG 2025 TOUR THE LIGHT YEAR ENCORE(태양 2025 투어 더 라이트 이어 앙코르)'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는 2025년 2월 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앞서 태양은 지난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8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앙코르 콘서트는 물론 자카르타, 방콕, 마카오, 마닐라에서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서울 공연은 무려 7년 만에 열린 태양의 단독 콘서트로, 장르를 넘나드는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레전드 아티스트 태양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또한 GD·대성과의 합동 무대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소미와 부석순 등 후배 아티스트의 지원사격까지 더해져 풍성한 공연이 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더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관객 규모를 확대한 만큼, 더욱 웅장하고 볼거리 넘치는 공연으로 재탄생한다.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아티스트 태양이 어떤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태양 앙코르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오피셜 멤버십 회원은 선예매가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