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홈파티·선물 상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해외 유명 테이블웨어, 인기 뷰티 아이템 등 홈파티, 선물용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Photo Image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해외 유명 테이블웨어, 인기 뷰티 아이템 등 홈파티, 선물용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자료:롯데홈쇼핑]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롯데홈쇼핑의 하루 평균 주문액은 직전 5일과 비교해 20% 이상 증가했다.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건수도 30% 가량 늘며 선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이달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한 명품 주문건수는 지난달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패션은 30% 늘었다.

이 같은 선물 수요 확대에 맞춰 롯데홈쇼핑은 31일까지 'Thanks 2024 연말선물대전' 특집전을 열고,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 모바일상품권(5만원 이상 5000원, 10만원 이상 1만원)을 증정한다.

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면서 TV홈쇼핑에서 선보인 식기·용기 주문건수는 지난달과 비교해 2배 이상, 가공식품은 10% 증가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글로벌 리빙 브랜드, 뷰티 아이템 등 연말연시 홈파티 용품, 선물로 각광 받는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

21일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500년 전통의 프랑스 글라스웨어 '라로쉐'의 '아베이오 컬렉션'을 론칭한다. 나폴레옹 황제의 상징인 꿀벌 패턴이 새겨져 있으며, 플레이트, 볼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마토와 채소 가공을 전문으로 하는 1934년 시작된 이탈리아 브랜드 '카사마라조'의 나폴리 토마토소스도 선보인다.

22일에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의 연말 기프트 패키지를 론칭한다. 판매하자마자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컬러드키스 핑크 마그넷 쿠션'을 포함해 톤업 프라이머, 컨실러 파운데이션 등 총 6종 구성이다. 론칭을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담요를 증정한다. 모피로 유명한 진도의 고급 평상복 브랜드 '우바'의 구스다운 재킷, 가디건 등을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에서 '신화당제과 전병 패키지' '알프 이뮨 액상 비타민' 등 연말 선물 특집방송을 열고,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고객에게 '롯데리아 불고기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