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반려동물 용품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마이펫페어 일산 Part 1'으로, 1월 17일 킨텍스 개최

2025년 첫 번째로 개최되는 대형 반려동물 박람회, 마이펫페어 일산이 오는 1월 17일(금)부터 19일(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5년도 반려동물 용품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동반참여 프로그램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약 200개사 330부스 규모로 펫푸드/펫리빙/펫아웃도어/펫웨어/펫케어/펫서비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여 신제품을 소개하고 자체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Photo Image
주요 참가브랜드

△아발론 △벤트라 △D-STATION △케나인 △호지 △스웨덴케어 플라그오프 △인스팅트 △디팡 △우노펫 △누누숨 △뮤니쿤트 △킹스패드 △라포그 △빌리스벳 △해피팡팡 수제간식 △슈퍼포우 △로얄테일즈 △킹콩샤워 △로렌츠 △리토가토 △닥터맘마 △해리스펫 등 주목받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여 관람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Photo Image
무엇이 특별할까?

마이펫페어는 반려견 동반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랜드'를 상시 운영하며 관람객에게 반려견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회차 프로그램은 △달려갈개:강아지 단거리 달리기 게임, △도전하개!펫미로탈출:강아지 미로 체험, △킁킁놀이터:친환경 노즈워크이다.

Photo Image
선한 영향력 전파

마이펫페어는 '마이펫랜드' 참가비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고, 유실견을 찾는 게시판을 설치하여 하루 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고잉홈 캠페인'을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Photo Image

오는 01월 16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