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장난감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크리스마스 선물은 로켓배송”

쿠팡이 연말연시 자녀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장난감을 파격 할인한다.

Photo Image
쿠팡이 토이페스타 기획전을 연다. [자료:쿠팡]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토이페스타' 기획전에서 2000개 이상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헬로카봇, 또봇, 그래비트랙스 등 200여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색감의 점토와 모양틀로 소근육을 발달시키는 '플레이도우 65주년 칼라 클레이팩(3만원대)', 쿠팡이 뉴질랜드에서 직접 수입했으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이 특징인 '스너글버니 애착인형(4만원대)', 최근 귀여운 캐릭터로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치티니핑 하츄핑 냉장고(6만원대)'등이 대표적이다.

구매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쿠폰존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와우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브랜드별 사은품도 11종이 있다. 아모스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신비아파트 글라스데코 스티커', 비앤씨 5만 원 이상 구매 시 '몰랑 큐브 게임', 원앤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콩지래빗 구르미양 가족' 등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모두 한정수량이다.

쿠팡 관계자는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연말연시 가족, 지인들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따뜻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