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 '소프트웨이브 서밋 2024' 연사로 참석

Photo Image
포블이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소프트웨이브 서밋 2024'에 주요 연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국내 코인마켓 거래소 포블(대표 안현준)이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소프트웨이브 서밋 2024'에 주요 연사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소프트웨이브 서밋 2024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 '제9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 소프트웨이브 2024'의 메인 행사 중 하나로 디지털 전환(DX)와 웹3 최신 동향과 미래 비전을 조명했다. 국내외 주요 IT기업, 정부기관, 공공기관, 학계와 협회 등 약 1000명이 참석했다.

포블은 해당 행사의 주요 연사이자 가상자산 거래소 대표로 참여해 '규제와 혁신의 균형: 웹3 시대를 위한 진정한 거래소 모델'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가상자산 산업의 규제와 현황, 미래 경쟁력 제고를 위한 가상자산 거래소 혁신 방안 등에 대해 발표했다.

안현준 포블게이트 대표는 “한국은 국제적으로 규제를 선도하면서도 높은 거래량을 유지하는 매력적인 시장이다”라며 “포블은 규제 준수와 혁신을 기반으로 웹3 시대에 적합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 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거래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