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송년회·시상식 MC 섭외 잇따라

Photo Image

권영찬 교수가 2025년 새해를 앞두고 기업 연말 시상식과 강연, 송년회 MC 섭외 1순위로 자리를 잡아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 내고 있다. 또 신년을 맞아 진행되는 대기업 영업사원들을 위한 강연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2024년 연세대학교 한 동문회에서 11일 진행되는 송년회 행사의 MC와 함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연봉 2배 올리기' 강연으로 초청을 받았다.

오는 17일에는 한 기업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에서 MC와 함께 강연을 맡았다. 이달 말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진행하는 한 중견기업 시상식에서 '2024년 올해의 기적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 기업의 행사 관계자는 “보통 MC를 섭외하고 초대가수나 초대강사를 섭외하는 경우가 많은데, 권 교수를 섭외하면 MC와 강연자를 따로 섭외하지 않고도 그 효과를 두 배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봉사와 재능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시각장애우 개안수술 100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182명의 시각장애인에게 빛을 안겨 주었다. 권영찬 교수는 연말을 맞아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와 함께 한부모가정 성탄절 행사에 재능기부와 함께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