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hy가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Photo Image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자료:hy]

뭴러스(MOLLER'S)는 170년 전통의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 뭴러스 오메가3는 액상형 오메가3로 자국 내 판매 1위 제품이다.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잡은 대구 간유(肝油)를 전통 스팀방식으로 추출해 만든다. 어획부터 병입까지 생산 전 과정이 노르웨이 현지에서 진행된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외 비타민A, D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깔끔한 맛도 특징이다. 천연 레몬향으로 비리지 않고 상큼하다. 매일 한 스푼 음용하거나 샐러드, 요거트에 뿌려 먹으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뭴러스 오메가3와 크리스마스 소품을 함께 제공한다. 고급 패키지를 적용해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이다. 해당 제품에 한해 1만원 할인한 특별가로 판매한다. 뭴러스 오메가3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본품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y 관계자는 “연말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라며 “뭴러스 오메가3 한 스푼으로 간편하게 나만의 건강 루틴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