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탈,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획득

Photo Image
이승종 포유디지탈 상무가 고영인 경기도 경제부지사(왼쪽)에게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서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 교육기관들이 사랑하는 가성비 제품 대표주자 아이뮤즈 브랜드를 선보이는 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이 올해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지난 2009년 경기도가 전국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기업 인증 사업이다.

우수기업 인증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고용환경 개선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수여한다.

경기도는 이 제도를 통해 고용 창출, 복지제도, 성장 가능성 등이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인증하고 고용환경개선 지원,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 시 가점부여,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은 포유디지탈은 최근 사업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며 우수 인적 자원 및 발굴에 힘쓰고 있으며 양질의 일자리와 다양한 직원 복지를 통해 일자리 질을 높이는 데도 크게 힘쓴 것으로 평가됐다.

최우식 포유디지탈 대표는 “회사 성장과 더불어 단순 일자리를 늘리는 것보다 임직원들을 위한 '좋은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환경'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