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주도의 '2024 SMG SHOW-우주최강쇼'가 더 많은 청소년들과 소통감을 나누기 위한 노력을 펼친다.
28일 문화예술NGO 길스토리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2024 SMG SHOW-우주최강쇼'의 청소년 혜택을 마련, 새롭게 적용한다고 전했다.
전한 바에 따르면 '2024 SMG SHOW-우주최강쇼' 청소년 혜택은 문화소외지역 청소년 대상 무료초청과 함께, 수험생 30%, 만18세 청소년 20% 등 티켓할인으로 적용된다.
이러한 혜택배경에는 위기 아동·청소년 후원금 마련이라는 기부쇼의 근본취지와 함께, 연말연시 청소년들을 위한 볼거리를 늘리자는 김남길의 의도에 따른 것으로 전해진다.
문화예술NGO 길스토리 대표인 배우 김남길은 “위기 아동·청소년을 지원할 후원금을 마련하기 위한 기부쇼인 만큼 문화소외지역 청소년들을 무료로 초청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 청소년 관람 문의도 많아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과 청소년에게 연말연시에 볼만한 공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티켓 가격을 낮췄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남길은 “동료 배우들도 선뜻 재능기부로 참여하겠다고 손을 내밀어 줘서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기부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배우 22인의 작품 필모그래피 토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4 SMG SHOW-우주최강쇼'는 올해 3회째를 맞는 문화예술NGO 길스토리 주도의 '액터콘(Actor Con)' 기부쇼로, 오는 12월7~8일 양일간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출연자로는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김원해, 백지원, 고규필, 서현우, 안창환, 전성우, 성준, 나선욱 등 '열혈사제2' 멤버들을 비롯해 유해진, 차승원과 사모임 '팔공산'의 박지환, 진구, 김대명, 절친으로 소문난 박성웅, 정만식, 이상윤, 이시언, 이상엽, 노정의 등이 예정돼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