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WH3N(웬)이 '페이스미' OST에 다채로움을 더한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WH3N(웬)이 가창한 KBS2 드라마 '페이스미' OST Part.3 'Do You Feel Like Me(두 유 필 라이크 미)'를 공개한다.
'Do You Feel Like Me'는 상대를 떠나보내고 남은 연인의 아픔과 미련을 담은 노래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WH3N(웬)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창자로 나서는 WH3N(웬)은 '그리움을 노래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언제, 그때'를 뜻하는 'when'이라는 단어를 이름으로 사용한 아티스트다. 'Do You Feel Like Me'과 WH3N(웬)의 '그리움'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도 관심을 집중시킨다.
WH3N(웬)은 지난 2019년 싱글 '전화'로 데뷔해 섬세한 가사와 몽환적인 보컬을 선보였다. 이후 볼빨간사춘기와 호흡을 맞춘 'New York'과 싱글 '기억', 'into your arms' 등에 이어 '메이플스토리M OST : Erel Light'의 테마곡 '별에게 가깝도록 (Close to the Stars)'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