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매일 그대와 이별’ 29일 발매

Photo Image
사진=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리디아가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로 더 깊어진 감성을 담는다.

리디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매일 그대와 이별’을 발매한다.

‘매일 그대와 이별’은 사랑이 끝난 후 애처로운 기다림과 미련을 담아낸 곡으로, 쓸쓸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낙엽이 지고 찬 바람 불 때면 그대를 다시 데려와/일 년이 어떻게 지나버린 걸까요/매일 이렇게 그대와 이별하죠’처럼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가창에는 리디아가 참여했다. 한층 깊어진 감성과 가슴을 아리게 하는 보컬로 몰입도를 한껏 배가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리디아가 가창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다양한 웹툰과 드라마 OST 작업을 맡아온 필승불패W, 장석원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미치도록 너만을’은 임시 보호 중인 고양이를 찾아 호텔 게스트 하우스까지 들어가게 된 인턴 세희. 하필 그곳은 하나그룹 이재현 전무가 머무는 곳. 두근두근 숨 막히는 로맨스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끄는 중이다.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매일 그대와 이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