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의 기획 파티 'FUTURE PUNK UNION'의 두 번째 무대가 막을 내렸다.
솔루션스는 11월 14일 오후 8시 신촌에 있는 ‘베이비 돌’에서 기획 파티 ‘FUTURE PUNK UNION II’를 개최했다.
밴드 9001의 펑키한 무대로 막을 연 이번 파티는 열정적인 분위기가 이어지는 한편, 9001의 보컬 조곤과 솔루션스 보컬 박솔이 함께 무대에 올라 솔루션스의 ‘청춘’을 열창해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솔루션스는 정규 2집의 타이틀 곡 ‘Movements’와 날카롭게 감기는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Jungle In Your Mind’를 연달아 연주했다. 팬들의 열화와 같은 앵콜 요청에 솔루션스 멤버들은 예정에 없던 ‘Ticket to the Moon’을 연주하며 성원에 보답했다.
이번 공연에서도 솔루션스가 제공하는 프리드링크와 함께 진행되는 팬들과의 애프터파티에서도 앞선 무대만큼이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박솔은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CKL STAGE에서 개최되는 단독 공연과 ‘Maximizer’의 새 뮤직비디오의 소식을 전하며 공연장을 찾은 팬들과 다 같이 건배를 올렸다.
엠피엠지 뮤직은 "'FUTURE PUNK UNION'에 대한 큰 애정에 감사드리며, 세 번째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8일 솔루션스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솔루션스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024,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등의 대형 페스티벌에 이름을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