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비원츠',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전개

HK이노엔은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미국 아마존, 일본 아마존, 일본 큐텐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비원츠는 미국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인 오는 21일부터 12월 2일까지 아마존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뷰티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하고 비원츠 대표 제품인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을 구매하면 한정 수량으로 모이스쳐세럼을 증정한다.

Photo Image
HK이노엔, 비원츠

일본 아마존에서는 27일부터 12월 6일까지 비원츠 전 제품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인기 캐릭터인 '라비토끼'의 굿즈를 담은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본 큐텐에서는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 기간에 맞춰 15일부터 27일까지 비원츠 전 제품을 최대 56%까지 할인 판매한다.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구매 시 비원츠 모델인 '이즈나(izna)'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셀프 케어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해 7월 미국 아마존에 입점한 지 5개월 만에 매출액이 100% 증가했고, 올해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리프팅크림 △아이세럼스틱 △아이세럼패치가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