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서현·송강·이준기, 2025 시즌그리팅 티저 공개…11일 나무샵서 예판 시작

Photo Image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박은빈, 서현, 송강, 이준기 등 나무엑터스 배우 4인방의 새해맞이 면모가 곧 공개된다.

나무엑터스 측은 11일 오후 2시 '나무샵'에서 박은빈, 서현, 송강, 이준기 등 배우들의 시즌그리팅 예판이 시작된다고 전했다.

발매될 시즌그리팅은 각 배우마다 숨겨진 매력포인트에 집중한 이미지들로 구현된다. 우선 박은빈은 프랑스 휴양지 프로방스(Provence)와 자신의 이름을 합친 'Probince(프로빈스)' 타이틀의 시즌그리팅과 함께 평온한 일상의 청초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현은 건강미 넘치는 평소모습부터 반려견 뽀뽀와 함께 포근한 잠자리에 드는 편안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일상 면모들을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타이틀의 시즌그리팅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송강은 청순한 아티스트, '체대오빠' 플레이어, '스모키' 락스타 등 3가지 캐릭터면모를 담은 'EPISODE #423(에피소드 #423)' 시즌그리팅을 통해 군복무 중인 자신을 향한 팬심을 다독일 예정이다. 이준기는 'MY SEASONAL PAGE(마이 시즈널 페이지)' 타이틀 아래 청량섹시함과 아늑한 클래식 매력을 오가는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4인 4색의 개성이 전해지는 박은빈, 서현, 송강, 이준기의 2025 시즌그리팅은 11일 오후 2시 나무엑터스 공식 굿즈 판매처 '나무샵'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