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운영서비스 전문기업 에듀올랩(대표 임종식)은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늘봄학교와 유치원을 위한 전용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제54회 유아교육전에서는 '학교밖은 크레용스쿨'이라는 컨셉(부제: 놀이와 학습이 만나는순간, 크레용스쿨에서 경험하세요!)으로 기관용 플라팜 한글블럭과 3D가상현실코딩 폴리곤에이드, 만공수학, 팀보로봇퍼스트, 코딩로봇 테일봇, 피아노악기 등 다양한 체험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매일 새로워지는 체험강의와 플레이존, 카톡친구 이벤트, 체험이벤트 등 이번 유교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듀올랩은 2023년 11월에 출범한 교사의 부담을 줄이고, 아이들의 흥미를 높이는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레용스쿨을 운영하며 100종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여 교육이 필요한 모든곳에서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올랩 관계자는 “크레용스쿨이 보유한 교육콘텐츠와 강의로 기관·학교·돌봄센터·유치원 등 교육이 필요한 모든 곳에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더 노력할 것” 이라 밝혔다.
크레용스쿨 운영사 ㈜에듀올랩은 교육설계, 교육영상제작, 이러닝 강의 설계, 이러닝 솔루션 개발, O2O 강의 서비스 운영까지 토털 교육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