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Z, 첫 미니 앨범 'NALLINA' 발매 예고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10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NEXZ가 오는 11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난리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프롤로그 영상은 힙하고 쿨한 NEXZ 멤버들의 에너지가 담겼다. 집 안에서 저마다의 시간을 보내는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의 모습을 리더 토모야의 시선으로 그려내 흥미를 유발한다.

앨범명 'NALLINA'는 '재미없는 세상에 뜨겁고 새로운 난리를 일으키겠다'는 NEXZ의 자신감과 자유분방함을 담았다. 'Z세대 멤버들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다음 시대를 연다'는 포부를 'Next Z(G)eneration'으로 축약한 그룹명처럼 프롤로그 영상에서 Z세대만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5월 20일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를 발매하고 글로벌 데뷔한 NEXZ는 발매 당일 오후 기준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실시간 앨범 차트 1위, 5월 20일과 21일 자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일본 정식 데뷔에 발맞춰 개최한 쇼케이스 투어 'NEXZ SHOWCASE 2024 "Ride the Vibe"는 3개 도시 6회 공연이 모두 매진돼 인기를 입증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