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Encore'로 귀환…또 한 번 마법이 펼쳐진다

Photo Image
사진=하이퍼프리즘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가 'Encore'로 돌아온다.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콘서트를 주관하는 하이퍼프리즘은 "많은 분께 사랑받은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가 오는 12월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마술과 함께 'Encore' 전국투어로 돌아온다"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는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 총 6인으로 대중에게 첫선을 보였던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시즌1의 앙코르 공연이다.

전국투어 시즌1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공연에 참여하는 마술사들은 이번 'Encore'에서 한층 더 풍성하고 개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에는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가 그대로 참여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섬세하고 철저하게 공연 준비에 나서고 있다.

특히 '더 매직스타' 우승자 유호진은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 개최에 앞서 오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마술쇼 'OPUS'를 개최하는 만큼, 그의 마술쇼를 기다리던 팬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예쩡이다.

한편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수원 경기아트센터, 12월 28일과 29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공연이 확정됐으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4일 오후 2시 부산 공연, 25일 오후 3시 수원 공연의 예매가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퍼프리즘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