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마그네틱→체리시' 10대 새 직진매력 시작

Photo Image
사진=빌리프랩 제공

아일릿(ILLIT)의 새로운 직진매력이 곧 시작된다.

21일 오후 6시 발표될 아일릿(ILLIT) 미니 2집 'I'LL LIKE YOU'는 지난 3월 'Magnetic' 이후 7개월만의 컴백작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Cherish (My Love)'를 포함해 'I'll Like You', 'IYKYK (If You Know You Know)', 'Pimple', 'Tick-Tack' 등 5곡 구성과 함께, 순간에 과몰입하는 소녀가 친해지고 싶은 상대를 만나 고민하지만, 결국 자신의 마음을 믿고 '너'에게 직진하는 '나'의 모습을 묘사한다.

대표곡 'Cherish (My Love)'는 'Magnetic'에서 강조된 아일릿 특유의 솔직당당 10대 매력을 비추는 노래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멤버들의 청아한 음색을 배경으로 너의 마음만큼 너를 좋아하는 내 감정이 소중하다는 말을 표현한다.

Photo Image
사진=빌리프랩 제공

이러한 흐름은 곡 자체의 통통 튀는 컬러뿐만 아니라, 데뷔곡 'Magnetic'의 포인트 안무를 하트 모양으로 바꾼 '마그네틱 하트' 춤 중심의 퍼포먼스와 함께 강조된다.

이같은 아일릿의 컴백작 'I'LL LIKE YOU'는 선주문량 55만장 수준의 글로벌 기대감을 충족시키면서, 이들을 새로운 글로벌 신드롬 주역으로 끌어올릴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빌리프랩은 “멤버들의 다양한 색깔이 빛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들로 미니 2집을 채웠다”라며 “앨범을 여는 순간, 글릿(GLLIT.팬덤명)이 아닌 누구라도 '결국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들의 마법이 시작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일릿 미니 2집 'I'LL LIKE YOU'는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