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리안펫, '마이펫페어 2024' 광교에서 하이브리드 강아지 유모차 선보여

Photo Image

리안펫은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광교”에 참가해하이브리드 강아지 유모차 피니 등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론칭한 리안펫의 하이브리드 반려동물 유모차 '피니'는 기존에 일체형과 분리형 유모차 각각의 장점을 하나로 모은 제품이다. 유모차, 카시트, 이동가방, 하우스 등 유모차 시트 캐리어를 탈부착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시트를 분리하지 않고 한 손으로 오토폴딩이 가능한 기능은 보호자들의 편리성을 대폭 향상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안펫 피니는 다기능성과 함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반려동물과의 외출을 더욱 간편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리안펫 비비'는 반려동물에게는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호자에게는 손목 부담 없이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꾸준하게 주목받고 있다.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쉽고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펫페어런츠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마이펫페어 기간 동안 리안펫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품 증정 등 펫페어 이벤트가 진행되며, 반려동물을 위한 리안펫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리안펫 관계자는 “마이펫페어를 통해 더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리안펫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