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세제몰, 살균제 성분이 없는 '뽀숑 반려동물 탈취제' 소개

Photo Image

세제몰의 브랜드 PAUCHON(뽀숑)은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광교”에 참가해 '뽀숑 반려동물 탈취제' 제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뽀숑은 가정용 세제를 중심으로 반려동물 전용 탈취제, 세탁세제, 주방세제, 배변자국크리너를 판매 중이며 그중 '뽀숑 반려동물 탈취제'는 알코올, 살균제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프리미엄 원료로 제조된 탈취제이다. 또한 고급 향료를 첨가한 4가지향과 60ml, 500ml, 2.5L, 13L의 다양한 용량으로 경제적이며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세제몰 연응준 대표는 “현재 뽀숑 반려동물 탈취제가 해외(뉴질랜드, 태국 등)에 성공적으로 수출 진행 중이며 모든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국내를 넘어 더 다양한 국가에 뽀숑 제품을 알리는 것이 목표이며 더불어 한국 반려동물 시장까지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