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대한민국 대표 산책 브랜드 '분독' 다양한 산책용품 라인업 공개

Photo Image

분독은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광교”에 참가해 다양한 산책용품을 선보인다.

분독은 순수 국내 기술을 바탕으로 한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산책용품 전문 브랜드로 안정성과 디자인을 인정받아 국내뿐만 아니라 호주, 미국, 홍콩, 필리핀,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며 사랑받고 있다.

2kg대의 소형견부터 50kg이 넘는 대형견까지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하네스와 다양한 길이의 플레이 리쉬(핸드프리 리쉬)는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하는 일상과 특별한 순간들을 더욱 즐거운 순간으로 만들어주기 위해 개발됐다.

관계자는 “현재 분독은 분독 매니아들과의 소통을 통해 신 컬러를 준비하고 있으며, 컬러 맛집 분독이 준비하는 신제품에 대해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라며 “포인핸드에서 입양가는 친구들을 위해 산책용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10월부터 한국헌혈견협회에 산책용품을 수원하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