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연'적인 음악적 성장과 변화
- 월드투어서 신곡 최초 공개 예고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가 돌아온다.
슈퍼주니어-D&E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INEVITABLE'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Go High'는 강렬한 드럼과 베이스가 어우러진 힙합 베이스 곡으로, 슈퍼주니어-D&E의 새로운 시도를 '안 해본 거 해보라서 다해보는 중'과 같은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내 신선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Break', '도망쳐', 'Only You', 'Eau De Perfume', '그럴듯한 가설' 등 각기 다른 개성의 6개의 트랙을 통해 슈퍼주니어-D&E만의 고유한 음악적 색깔은 물론,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D&E는 9월 28일과 29일 서울 올림픽 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SUPER JUNIOR-D&E WORLD TOUR : ECLIPSE' 서울 공연에서 신곡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점차 고조되고 있다.
진화된 음악적 시도를 담아낸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하며 새로운 음악적 경지에 오를 슈퍼주니어-D&E.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올라운더 듀오의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한 만큼,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보여줄 이들의 신보를 향해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새로운 미니앨범 'INEVITABLE'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