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과 하이컷이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에스팀(총괄대표 김소연)이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개최하는 '제2회 캣워크 페스타(CATWORK FESTA)'에 앞서 '아이엠어모델 렛츠 캣워크 스타('I AM A MODEL LET'S CATWORK STAR')' 오디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 하는 이번 오디션 챌린지 이벤트는 만 9세부터 만 40세까지 끼, 스타일, 워킹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인스타그램 내 필터 찾기에서 '캣워크페스타' 혹은 'catworkfesta'를 검색 후 필터를 클릭, 릴스 필터를 활용해 지원자의 끼를 담은 모습을 담아 캣워크 페스타 해시태그 및 소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9월 11일부터 23일까지며 오는 24일 개별 통보를 통해 1차 합격자를 선별, 1차 합격자 중 27일 최종 오디션 진행을 통해 최종 합격자 배출 예정에 있다. 이렇게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캣워크 페스타 내 퍼포먼스 패션쇼에 쇼 모델로서 참여 자격이 부여된다.
아이엠어모델 렛츠 캣워크 스타의 자세한 정보는 캣워크 페스타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하이컷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캣워크 페스타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작업(WORK)이 모여 작품(ART)이 되는 무대'를 주제로 삼고 각각의 비즈니스 영역에서 작업물이라 여겨지던 콘텐츠들을 결합해 대중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재탄생시켜 한자리에 모은 축제다. 특히 '뉴 월드(NEW WORLD)'라는 테마 아래 패션, 컬래버레이션 아트워크, K팝, 퍼포먼스 등 폭넓은 형태의 콘텐츠를 전시와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