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 교육센터,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공인 교육기관으로 선정

Photo Image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공인 교육기관으로 메디치 교육센터(대표 이종관)가 선정됐다.

1991년 설립되어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는 파트너사들에 지원 목적으로 설립된 에픽 게임즈는 “언리얼 엔진” 개발에 참여하는 자회사로 기어스 오브 워, 포트나이트 등 유명게임 개발한 세계 정상급 게임개발사로 2009년 에픽게임즈 코리아를 설립했다.

한국 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엔진 라이선스, 기술지원, 엔진개발, 엔진 한글화, 교육 세미나 등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는 한국 개발자들과 개발자 지망생들을 위한 교육 세미나를 지원하고 있다.

메디치 교육센터는 에픽게임즈의 공인 교육 센터로 언리얼 공인강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의 언리얼 엔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와 교육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게임 개발자와 기업 전문가, 언리얼 엔진 활용한 예비 게임개발자들을 위해 △언리얼 엔진 기반 메타버스 콘텐츠 △언리얼 엔진 생성형 AI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언리얼 엔진 활용 XR콘텐츠 제작 △언리얼 엔진 개발자 양성과정 등 다양한 언리얼 교육을 개강하며 게임 개발자, 기업 관계자의 산업 분야 강좌를 제공했다.

한편 메디치 교육센터는 언리얼 공인교육기관으로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영화, 방송, 라이브, 애니메이션 등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도 교육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