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스(UNIS)가 뜻 깊은 수상 소식을 전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2024 TMA)에 참석해 2관왕을 달성했다.
먼저 유니스는 한 해 동안 데뷔한 신인 중 앞으로가 기대되는 가수에게 주어지는 '핫티스트'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3월 데뷔한 유니스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큰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또한 유니스는 100% 현장 관객 투표로 결정되는 '투데이스 초이스'의 주인공으로도 선정됐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뉴진스, 에스파, 있지, 키스오브라이프 등 K팝을 대표하는 톱아티스트들이 즐비한 가운데 수상의 영광을 안아 그 기쁨을 더했다.
이에 유니스는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니스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 참석도 영광스러운데 값진 상까지 받게 됐다. 주신 상에 걸맞은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늘 함께해 주는 에버애프터(EverAfter, 공식 팬클럽명)에게도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 여러분이 보내주는 응원과 사랑이 유니스가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더 멋진 모습을 통해 에버애프터의 사랑에 보답하는 유니스가 되겠다"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도 잊지 않았다.
이날 유니스는 스페셜 무대도 선보였다. 이들은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과 첫 싱글 'CURIOUS(큐리어스)'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새롭게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유니스는 국내와 일본, 필리핀 등을 오가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라이프 많이 본 기사
×